FAQ

본문 바로가기

FAQ

img-banner-faq

일반적인 문의

워드박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워드박스는 다국어 번역을 전문으로 하는 번역 회사입니다.
번역 전문가가 직접 번역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존의 번역회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워드박스의 3가지 큰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글자당 번역비를 책정하므로 저렴하게 번역이 가능합니다.
  2. 한줄의 짧은 번역도 가능하며 장문의 번역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3. 텍스트 입력과 동시에 번역비가 자동으로 계산되므로 견적을 주고 받는 불필요한 시간을 없앴습니다.

번역의 품질은 믿을 수 있나요?

워드박스와 함께 하고 계신 번역가님들은 최소 3년이상의 일반,의료,법률,비니지스,논문 등 다양한 번역 경력을 가지고 계십니다.
혹시라도 번역이 마음에 안드신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100% 품질 보증을 약속드리겠습니다.

Coin 충전이란 무엇인가요?

코인은 워드박스에서 사용 가능한 가상화폐 입니다. 1 코인은 1원과 동일 합니다.
번역을 자주 하시는 분께서는 코인 충전 후 필요할때 마다 간편하게 번역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회원 가입을 해야하나요?

네. 워드박스 번역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워드박스는 불필요한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름,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등록 만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번역 공증 대행도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현재 워드박스에서는 번역 공증 대행 업무는 보지 않고 있습니다.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하고 싶어요.

저희는 상시 프리랜서 번역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 번역가 가입 신청을 하시면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문자가 오지 않아요.

우선 마이페이지 > 계정관리에서 휴대폰 번호가 정확히 등록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문자 수신이 되지 않는다면 가입하신 통신사에 문의하셔서 070-7756-0613 번호를 스팸허용으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번역관련 문의

번역 비용은 얼마인가요?

번역 비용은 언어와 번역종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현재 한국어에서 영어,일본어,중국어로 일반 번역시에는 글자당 20원의 번역비가 책정되어 있습니다.
공백 및 특수기호등은 번역비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메인화면에서 번역 신청서 작성시 자동으로 번역 비용이 계산되어 나오므로 참고 바랍니다.

번역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보통 A4용지 1장 분량의 경우 2시간 이내에 번역이 완료됩니다.
번역신청과 동시에 가장 빨리 작업이 가능한 번역가가 자동으로 배정되는 시스템을 구축하였기에 빠른 번역이 가능합니다.
단, 글자수에 상관없이 주문순으로 작업하므로 번역 주문이 과도하게 들어오는 경우나 새벽시간 또는 주말인 경우 평균 번역 시간보다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긴급 번역이나 납기일이 정해져 있는 번역의 경우에는 번역 신청할때 정확한 납기일을 메모로 남겨주세요.

번역 완료시 어떻게 알려주나요?

등록하신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문자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도 번역 결과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의학,기술,법률,논문등 전문 번역도 가능한가요?

현재 워드박스의 단문 번역 서비스에서는 일반 번역만 가능합니다.
의학,기술,법률,논문등 전문 번역을 원하실 경우 wordbox.co.kr@gmail.com 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신청한 번역을 취소 할 수 있나요?

번역 신청과 동시에 번역가가 자동으로 배정되어 번역 작업을 시작하기에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1:1문의에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취소가 가능할 경우 취소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용량 번역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대용량 번역의 경우는 wordbox.co.kr@gmail.com 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일반 번역의 범위는 어디까지인가요?

일상생활에서 주로 쓰이는 내용일 경우 일반 번역으로 보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해외 쇼핑시 상품 문의, 반품 및 가격 할인 요청등 일반적으로 쓰이는 내용은 일반 번역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비지니스와 관련된 내용이더라도 일반인이 알 수 있을 정도의 내용이라면 일반 번역에 해당합니다.
보통의 일반인이 알기 어려운 전문용어나 내용이 들어간다면 일반 번역의 범위를 벗어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결제관련 문의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1:1문의에 현금영수증 요청시 고객님 휴대폰 번호로 현금영수증 발급 해드리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wordbox.co.kr@gmail.com로 보내주시면 전자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한번 등록된 사업자는 결제가 발생할때 마다 자동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카드명세표 출력은 어디서 하죠?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라면 등록하신 이메일로 명세표가 자동으로 발송이 됩니다.
혹시라도 메일을 받지 못 하셨다면 1:1문의에 카드명세표 요청을 해주시면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 계좌가 어떻게 되죠?

우리은행 1005-002-472284 (허니앤미니) 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익스플로어에서 결제가 되지 않아요.

워드박스는 온라인 결제 서비스 업체 KCP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호환성 문제로 익스플로어에서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KCP 기술지원 센터 > 결제 호환성 해결 에서 문제 유형별 해결방법을 참고 바랍니다.
KCP 플로그인 설치가 되지 않는다면 KCP 기술지원 센터 > 플러그인 설치방법 에서 문제 유형별 해결방법을 참고 바랍니다.
KCP 고객센터 연락처 : 02-2108-1000

크롬에서 결제가 되지 않아요.

크롬 42.X 버전 이상 부터는 KCP 온라인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KCP 온라인 결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익스플로어로 결제 부탁드립니다.
크롬 42.X 버전 이하 버전에서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결제 부탁드립니다.

  1.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chrome://flags/#enable-npapi’로 접속합니다.
  2. 설정 화면에서 [NPAPI 사용]값을 "사용중지 → 사용"으로 변경합니다.
  3. 하단 [지금 다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크롬 브라우저를 재시작합니다.

워드박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의 생생한 리뷰!

워드박스는 매일 2,000건 이상의 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